NEWS

에스엘플랫폼 소식

제목 [18.07.24] 한국경제TV 레저에 교육까지...수원 권선 꿈에그린 임대주택 한계를 벗다




" 총 2,400가구 규모의 수원 권선 꿈에그린 아파트 올 2월부터 입주가 시작된 기업형 민간임대주택 단지입니다.
선큰 광장을 둘러싼 커뮤니티 센터에는 피트니스센터와 골프연습장 등이 있어 다양한 레저활동도 즐길 수 있습니다.
또, 맘&키즈카페를 비롯해 도서관과 학습놀이 존, 플레이 존 등은 부모가 안심하고 아이를 맡길 수 있도록 꾸며져 있습니다.

<인터뷰>김진유 경기대 도시교통학과 교수

"시설의 구성요소를 보면 요즘 트렌드에 맞게 잘 구성된 측면이 있고, 어떻게 보면 과하다 싶을 정도로 상당히 잘 짜여져 있는…."
이처럼 잘 짜여진 시설들은 특화된 보육과 교육 서비스와 연계돼 입주민들의 만족도를 한 층 더 높입니다.
단지 내에는 2곳의 국공립 어린이집이 지난 5월부터 운영되고 있고, 음악놀이와 미술놀이, 율동과 신체발달 프로그램 등이 각 시설별로 운영됩니다.  "

수원권선 꿈에그린 아파트는 임대아파트이지만 쏘시오 리빙에서 운영하는 주거 서비스의 운영으로 잘 짜여진 시설로 소개 하고 있으며 앞으로 임대아파트에 대한 인식도
주거서비스의 확대로 달라질 것이라는 내용으로 소개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신용훈 "레저에 교육까지...'수원 권선 꿈에그린' 임대주택 한계를 벗다"   2018-07-24 18:04  

<한국경제TV 뉴스 원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