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에스엘플랫폼 소식

제목 [22.08.05]에스엘플랫폼, 입주민 대상 '프리미어 비서서비스' 런칭


간암 전문 명의와 병원 정보를 알려주세요.
이번 달 서울에서 하는 뮤지컬 공연 정보를 취합해서 알려주세요.
럭셔리한 휴식을 위한 남해안 최상위 스위트룸과 골프투어 상품을 예약해주세요.


신영그룹의 부동산 종합서비스 플랫폼 기업 에스엘플랫폼이 VVIP를 위한 비서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비서서비스는 VVIP 컨시어지 전담 매니저들로 구성된 전문 콜센터를 통해 하이엔드 주거 단지 입주민을 대상으로 개인 여가 및 문화생활 관련 문의에 대한 추천 및 정보 제공, 예약 대행, VIP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스엘플랫폼은 VVIP 대상으로 비서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각 서비스 분야별 전문 회사와의 업무 제휴와 정량/정성적 요소를 반영한 자체 평가를 통하여 100여 개의 하이엔드 서비스 상품 정보를 데이터베이스화 하였다. 개인이 직접 찾는 것보다 더 짧은 시간 내 다양한 고급 서비스들을 취향에 맞게 제공할 수 있도록 고품격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인프라를 구축했다.


동 비서서비스는 ㈜신영이 강남구 논현동 40번지 일대에 공급하는 “브라이튼 N40”에 처음으로 선보인다. 브라이튼 N40은 지하 4층, 지상 5~10층 5개동의 총 148가구 규모다. 전용 84~176㎡의 모던하우스 140가구와 테라스 또는 펜트하우스가 가미된 전용 171~248㎡의 헤리티지 펜트 8가구로 구성된다. 준공 후 공급하는 상품으로, 사전 예약을 통해 단지 및 세대를 관람할 수 있으며 해당 서비스에 대한 보다 상세한 설명과 경험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에스엘플랫폼의 프리미어 비서서비스는 루카831, 마포 뉴메드, 엘루크 서초 등 13개의 하이엔드 주거 단지에 서비스를 제공 계약을 체결완료 하였으며, 향후 오피스나 지식산업센터 등과 같은 비주거 상품으로도 관련 시장을 확대 적용할 예정이다.


에스엘플랫폼 이상무 대표는 “최근 Young & Rich들은 하이엔드 주거 단지와 그에 걸맞는 서비스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또한, 구매력이 높은 은퇴한 부부세대들도 개인의 니즈와 요청에 따른 맞춤형으로 프리미엄 컨시어지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높게 조사되고 있다. Big Tech 기업이 선보이는 AI와 챗봇 기반 Mass 고객용 비서 app과는 차별화된 UI와 UX를 통해서 특정 공간을 공동으로 사용하는 특정그룹의 니즈에 맞춤형으로 준비한 하이엔드 비서서비스 시장이 필요하다고 본다. 향후 서비스의 종류와 서비스 수혜 대상을 지속적으로 확대 발굴할 예정이며, 고객들의 만족감과 자긍심을 높이는 서비스로 더욱 발전시켜 나가겠다”라고 밝혔다.